[이미지] 201120강율 (2)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배우 강율이 한섬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의 콘텐츠 ‘핸썸피디아’의 MC로 발탁됐다.

‘핸썸피디아’는 K-패션의 매력에 반한 핸써미를 위해 드라마, 인물, 미술 외 한국 문화의 전반에 걸쳐 매 회차별 주제에 맞춘 패션 아이템을 눈높이에 맞춰 교육해 주는 패션, 정보, 토크쇼의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강율은 ‘핸썸피디아’의 MC로 전문가와 함께 핸써미에게 한국 문화에 관한 모든 것을 패션으로 풀어내어 한국 문화와 패션을 한 번에 이해시켜줄 예정이다.

강율은 인기 스토리게임 원작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1부터 시즌2까지 주연 ‘지현호’ 역으로 출연하여 극중 모두에게 까칠하지만 연두에게만 다정한 일편단심 사랑꾼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일명 ‘웹드라마 왕자’라는 수식어를 가지게 되었다.

‘꽃길로22’, ‘기적소녀’ 등 이미 다수의 웹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온 강율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로 차기작에 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현재 유튜브 채널 ‘강율TV’를 직접 운영하며 팬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이어온 강율은 외국에서 오랫동안 배웠던 요리 실력을 보여주거나 셀프 메이크업을 소개하는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충족시키고 있어 이번 ‘핸썸피디아’에서의 활약을 주목해볼 만하다.

‘핸썸피디아’는 오는 1월 21일(목) 첫 공개, 매주 목요일 6시 업로드된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핸썸피디아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