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쿠팡 브랜드 위크’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무선청소기 등 5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타임딜 등 통해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및 10% 카드 할인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로보락이 쿠팡과 최초로 함께 실시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로, 로보락의 국내 공식 판매 전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은 로봇청소기 중 최상의 스펙을 갖춘 ‘로보락 S6 MaxV’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로보락 S5 Max’,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인 ‘로보락 S6 Pure’, 보급형 E35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로보락 E4’,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로보락 H6’ 등 총 5종이다.
특히 로보락은 25일부터 27일 중 단 하루 4시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타임딜을 통해 S6 Max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 할인 및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0일 로켓 와우 회원 대상으로 열리는 ‘쿠팡 골드박스 이벤트’에서는 24시간 동안 로보락 S5 Max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원 할인 및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로보락은 지난 2014년 중국 베이징에서 설립된 이후 현재 미국 및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전세계 40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는 올해 초 공식 진출해 쉽고 편리한 진공·물청소 성능과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장종수 로보락코리아 영업 총괄이사는 “최근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실내 청결 및 위생 가전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로보락은 국내 가전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춘 고성능의 다양한 청소 가전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