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가 신개념 뷰티 기기를 출시했다.


국민MC유재석이 모델인 것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메디큐브는 전문기관을 통한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피부타입 별 특성에 맞는 안전한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메디큐브는 모공을 타이트닝해주는 제로모공패드, 고객만족도 99%를 자랑하는 레드이레이징크림, 그리고 최근 출시된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20,000PPM 함유된 아이크림 포 페이스 등 히트 상품들을 통해 제품력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안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알려진 메디큐브에서 피부 속까지 닿는 EMS 기술을 재현하며 집에서도 전문 에스테틱에서 받는 탄력 케어와 동일한 기술을 구현할 수 있는 뷰티 기기를 출시해 화제다.


메디큐브의 첫 뷰티 기기인 더마이엠에스샷-에이지알은 근육을 움직이는 중주파 사인으로 피부 속 근육, 작은 근육, 그리고 큰 근육을 골고루 부드럽게 움직여주며 떨어졌던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활용할 수 있어 집에서도 몸 전체의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전용 탄력 젤 세럼을 얼굴과 몸 등 사용 부위에 도포한 뒤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탄력 집중 케어를 하는 방식으로 편리성도 극대화했다. 특히 슬림 모드, 업 모드, 바디 모드 등 개인의 피부 탄력 상태에 맞춤형으로 관리를 할 수 있어 더 효과적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처진 피부의 속과 겉 탄력을 동시에 개선하는 효과를 주며 하루 10분 사용으로 에스테틱에서 받는 탄력 케어를 경험할 수 있어 큰 인기몰이가 예상된다.


한편, 해당 제품은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