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희
김재희가 한국허벌라이프와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한국허벌라이프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차세대 스타 후보인 김재희(20·우리금융그룹)가 한국허벌라이프의 공식 후원을 받는다.

김재희는 최근 한국허벌라이프 본사를 방문해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갖고 과학적적이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 받는다. 주요 후원 제품은 허벌라이프24 3종이다. 김재희는 2019년 국가대표 출신으로 같은 해 11월 KLPGA 정회원에 입회단 뒤 지난해 드림투어에서 3승을 따내 차세대 기대주로 각광 받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대회에서 최고 기량을 발휘하기 위해 건강과 웰니스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는 김재희의 라이프스타일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추구하는 기업 가치와 맞닿아 있어 상호간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유망주인 김재희 선수와 인연 맺게 돼 기쁘며, 김재희 선수가 선수로서 앞으로 더 큰 목표를 꿈꿀 수 있도록 뉴트리션 서포트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건강한 삶을 전파하는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서 골프뿐 아니라 야구, 컬링 등 다양한 스포츠를 후원하며 스포츠 팬들을 비롯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일상에 대한 영감을 지속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인기, 비인기 종목을 가리지 않고 한국 스포츠 선수를 폭넓게 지원하며 소비자 일상은 물론 지역 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양준혁 야구재단과 ‘뉴트리션 멘토리 야구단’을 설립한 후 소외 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신체 활동과 인성 교육을 지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08년부터는 14년 연속 장사씨름대회를 꾸준히 후원하며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 지킴이 역할도 하고 있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