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서가인기프트는 여성기업 아이에이치(IH) 컴퍼니의 전문브랜드로 주력제품은 기념품과 답례품 등 상품의 갯수가 약 2만여 개에 달하며, 설립 1년이 조금 넘은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100여 곳의 고객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서가인기프트 고혜인 대표는 한국 전통문화를 알리는 것에도 관심이 많아 한국을 알릴 수 있는 제품디자인과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다. 특히 버선무늬를 본떠서 직접 디자인한 점착식 메모지와 전통문양을 본떠서 만든 패턴지는 두가지 문양을 합쳐 복을 담은 의미의 패턴으로 제작되었고, 지난해 특허청에 디자인등록을 완료하였다.
또한 올해 특허청과 한국여성발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 여성발명왕 EXPO에 참가기업으로 선정되어 참여하게 되었다. 온라인전시관은 9월초 오픈할 예정이다.
|
서가인기프트 고혜인 대표는 “항상 초심과 같은 마음으로 라고 생각하며 제공하였던 서비스들이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2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과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영속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가인기프트는 ‘2021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온라인쇼핑몰(판촉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소비자와 교감하고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을 발굴해 그 노고를 치하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