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모습
아이디병원 전경. 제공|아이디병원

[스포츠서울 | 양미정기자] 아이디병원이 모든 진료 이후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 국민지원금을 통한 납부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13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화로 정부가 지급한 국민지원금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노원, 신사 등), 아이디뷰플(강남, 신사) 등 전체 진료에 사용 가능하다. 진료 과목에 따라 국민지원금 사용에 혼선을 겪을 수 있는 이들을 위해 선제적으로 알리기에 나선 것.

실제로 지난해 정부가 발급한 아동돌봄쿠폰이나 재난지원금의 경우 성형외과나 피부과, 치과 치료 시 납부 가능 여부를 묻는 문의가 크게 증가한 바 있다.

금번 국민지원금은 주소지 소재가 서울특별시에 있다면 아이디병원 본원(신사)는 물론 노원 아이디치과, 아이디뷰플 강남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의정부나 남양주, 구리, 하남 등의 경기 지역으로 분류되는 곳은 아이디병원 내 사용이 불가능하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정부에서 코로나19로 부담을 느끼는 국민들을 위해 국민지원금을 배포했음에도 정작 사용처를 몰라 문의하는 분들이 많다”며 “성형외과나 치과, 피부과 등에서 국민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경제적 이유로 수술이나 시술을 망설이는 이들의 부담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