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우주소녀(WJSN)가 신곡 콘셉트 포토로 치명적인 성숙미를 한껏 드러냈다.
우주소녀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우주소녀는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와 레트로 감성을 살린 컬러풀 슈트를 완벽 소화하며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멤버들의 우월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은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뿐만 아니라 레트로한 느낌의 기자회견장에는 데스크, 마이크, 책자 등 다양한 소품들이 놓여있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우주소녀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로 초동 판매량 6만 장 이상을 기록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컴백과 SBS MTV ‘더쇼’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입증했다.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보이며 가요계 ‘콘셉트 장인’으로 활약 중인 우주소녀는 ‘너의 세계로’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소녀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엔씨소프트, 클렙
기사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