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1인 가구 증가,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트렌드 확산으로 배달 음식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주)참쉬운푸드솔루션(대표 류종진)의 수제 돈가스 브랜드 ‘돈갓’이 식도락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외식시장의 신흥강자로 부상했다.

배달 전문 ‘돈갓’은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 고품격 포장 서비스로 승부수를 띄우고 100% 수제 돈가스를 구현한다. 또한 최상급의 국산 냉장육을 사용하며, 전 매장이 배달 앱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평균 4.8점(5점 만점)을 얻고 있다.

(주)참쉬운푸드솔루션 류종진 대표
(주)참쉬운푸드솔루션 류종진 대표

(주)참쉬운푸드솔루션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최근 홀 매장을 갖춘 ‘돈갓 프리미엄카츠’ 신규 브랜드를 출시하고 서울 성수동에 직영점을 열었다.

‘돈갓’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이곳은 풍미가 뛰어난 프리미엄 카츠류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별로 선호도가 높은 신메뉴를 고루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 메뉴는 1++ 등급 생돼지 등심/안심의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살아 있는 ‘오리지널 돈갓’, 갓 튀겨낸 카츠를 매콤한 양념소스로 볶아낸 ‘매꼬보꼬 돈갓’, 돈가스에 양파 슬라이스와 특제 소스를 얹은 ‘시그니처 돈갓’ 등이다.

여기에 속을 확 풀어주는 매우 맛이 일품인 ‘돈갓 辛 우동정식’과 ‘egg 품은 꼬소 냉우동’ 등 면류도 맛이 탁월하다.

간편 조리시스템, 안정적인 물류 공급 인프라, 슈퍼바이저 기반 창업 준비와 매장 운영 관리 등을 통해 가맹점 수익 증대를 지원하는 류종진 대표는 “참쉬운푸드솔루션은 가맹점주와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켜 외식 성공 창업의 롤 모델이 될 것”이라며 “실속형 배달 창업 위주로 진행하는 ‘돈갓’과 홀 매장 ‘돈갓 프리미엄 카츠’ 가맹사업을 병행한다”고 말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