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수지기자]㈜민병철교육그룹은 2021년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민병철교육그룹은 41년 동안 어학교육에 집중해 온 전통 있는 교육회사이자 트렌드에 맞춰 영어회화를 더욱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고민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외국인강사와 1:1 영어회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병철유폰은 3.0 앱서비스를 출시하며 학습자의 스타일에 따라 매 수업 꼭 맞게 변하는 UFit 학습법을 필두로, 개개인의 학습의지를 높여주는 영어관리 서비스로 수강생들에게 만족도 높은 수업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UFit 학습법은 학습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학습 스타일에 맞춰 스스로학습> 전화수업모드> 강사 피드백 3단계로 진행되며, 외국인강사와 1:1영어회화를 하는 전화수업이 끝나면 강사가 작성한 1:1 피드백으로 한번 더 수업내용을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수업이 어려울 경우 수업 10분 전까지 취소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취소한 수업에 대해서는 수업쿠폰을 발급해 추후 학습자가 가능한 일정에 다시 보강할 수 있다. 최근에는 1:1수업관리, 학습의지 관리에 이어 발음관리까지 가능하게 됐으며 발음부스터 기능을 도입하여 9단계 레벨로 피드백을 받고 더욱 완벽한 말하기 연습이 가능하다.
민병철유폰은 최고의 수업을 위해 450여명의 외국인강사 전원이 테솔(TESOL) 과정을 100% 수료했으며 체계적으로 강사 교육과 모니터링,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MIT공대 연구소, 미국과 유럽의 대학교에서 사용하는 세계적인 발음 솔루션을 도입, 유폰에 맞게 적용 시킨 발음부스터를 출시해 학습자의 발음관리까지 현실화했다.
민현기 대표는 “‘최고의 영어학습 UX 제공’이라는 미션 아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많은 노력과 연구를 하고 있으며, FIT-한 영어회화 민병철유폰 3.0 서비스 출시로 더욱 꼼꼼한 수업 관리와 보다 정교한 발음 교정까지 가능해졌다”고 하며 “민병철유폰은 41년의 영어교육 노하우와 개인화된 클라우드 학습 환경을 위한 기술이 결합된 최고의 에듀테크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