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조인식 후 기념촬영에 임한 KGT 김병준 대표이사, 롱기스트 김창기, 조정호 대표이사 (좌측부터). 사진 | KPGA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사)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롱기스트(이하 롱기스트)가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공식 스폰서였던 롱기스트는 올해 공식 파트너로 함께 한다.

26일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롱기스트 김창기 대표, 조정호 대표,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여러 관계자가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본 협약으로 롱기스트는 KPGA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지난해 롱기스트는 공식 스폰서로서 ‘덕춘상(최저타수상)’에 대한 명칭 사용권을 부여받은 바 있으나 올해는 시상권 대신 공식 파트너로서 KPGA의 발전에 힘을 쏟기로 했다.

롱기스트 김창기, 조정호 대표이사는 “2년 연속 KPGA 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며, 롱기스트가 새롭게 골프를 시작하는 입문자 부터, 싱글 골퍼까지 모든 골퍼들이 골프를 조금이라도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인 만큼, 한국 남자 프로골프의 저변 확대를 위하여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2년 연속으로 아낌없는 지원과 성원을 보내주신 롱기스트 임직원 여러분께 고마움의 말씀을 전한다”며 “본 협약이 양사 간 좋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롱기스트는 골프 전문 플랫폼 어플리케이션으로 인도어 골프연습장 예약, 레슨 예약, 주변 피팅샵 등을 검색하고 클럽 및 용품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간편한 골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필드 혹은 스크린 골프 경기 중 홀인원을 할 경우 축하 상금을 보장하는 ‘롱기스트 홀인원 멤버십’을 오는 5월중 출시 할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