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510_엄마의숫자_1
365mc가 더뉴그레이와 함께 엄마의 숫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365mc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365mc네트웍스와 시니어 전문 패션 에이전시 더뉴그레이가 “#Mom‘s number(엄마의 숫자)”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나이가 들수록 체중이 느는 것이 고민인 40대 이후 여성들의 자신감 회복과 비만 치료를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에 선정된 ‘엄마’에게는 △4~8주 비만치료 프로그램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 △스타일링 의류 △365mc 시니어 모델 기회 등이 무료 지원된다.

이번 캠페인은 ‘엄마의 숫자’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상은 비만치료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한 40세 이상 어머니다. 신청기간은 5월 11일~20일까지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365m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365mc는 우리 몸이 노화하며 자연스럽게 붙는 나잇살에 특화된 국소 지방 제거시술과 전문 식이영양상담 및 비만 특화 진료를 이번 캠페인에 지원한다. 에너지 대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골격근의 감소로 기초대사량이 감소하는 중장년층 이후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나잇살 특화 지방 추출 시술은 피부 탄력도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지방분해 용액과 피하 지방에 대한 직접 추출이 병행되는 시술이다. 오랜 세월 단단해진 지방과 셀룰라이트 제거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나잇살 맞춤형으로 구성해 근육량 확보와 피부탄력 회복에 특화돼 있다.

김남철 365mc네트웍스 대표는 “이번 캠페인으로 중년 여성 참가자들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과 치료 지원을 받고,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 경험을 통해 활기 넘치는 삶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hhong0820@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