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9미스터리듀엣_론칭
제공 | MBN ‘미스터리 듀엣’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MBN이 올 하반기에 초대형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MBN 새 예능 ‘미스터리 듀엣’은 벽을 사이에 두고 두 명의 미스터리 싱어가 감동의 무대를 완성하는 듀엣쇼다. 국내 최고의 셀럽들이 출연할 예정으로, 이들은 듀엣 상대를 모른 채 오로지 노래로만 교감을 나눈다. 무대가 끝난 후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게 된다. 둘 사이에 얽힌 특별한 사연도 전해지면서 시청자들에게 극한의 감동을 안겨줄 전망이다.

‘미스터리 듀엣’은 영구 ‘캔트 스톱 미디어’(Can’t stop Media) 제작사의 원작을 한국 정서에 맞게 리메이크한 프로그램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한국판 ‘미스터리 듀엣’은 대한민국에 트로트 광풍을 몰고 온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을 기획한 박원우 작가 등 음악 전문 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이로서 차원이 다른 고퀄리티 음악쇼가 탄생할 것을 예고했다.

매회 고품격 무대가 준비되어 있는 ‘미스터리 듀엣’은 거울 벽으로 아름다운 그래픽이 담길 환상적인 미스터리 싱어의 솔로 무대를 비롯해 벽 뒤의 또다른 미스터리 싱어와의 듀엣 무대까지 선사한다. 또한 미스터리 싱어가 특별한 사연을 가진 듀엣 상대를 추측하는 형식은 긴장감을 유발한다.

셀럽들의 드라마틱한 사연이 담길 예정으로, “벽을 넘어 뜨거운 감동을 노래하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들 전망이다. 화려한 모습 뒤에 감춰진 말 못할 속사정과 애틋하고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극강의 감동을 선물한다. 이에 ‘미스터리 듀엣’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 박원우 작가가 ‘미스터리 듀엣’으로 뭉쳐, 한 단계 품격 높은 음악 프로그램을 만들어낼 전망”이라며 “상상 이상의 초대형 음악쇼, ‘미스터리 듀엣’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