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니콜 \'깜찍한 포즈\'
가수 니콜(Nicole)이 26일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새 디지털 싱글 ‘유에프오(YOU,F,O)’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2022. 7. 26.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카라 출신 가수 니콜(Nicole)이 8년 만에 돌아왔다.

오는 27일 새 디지털 싱글 ‘YOU.F.O(유에프오)’ 발매를 앞두고 26일 서울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니콜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싱글은 국내에서는 드라마 OST를 제외하면 8년 만에 내놓는 신곡이다. 니콜은 “지난 몇 년간 저만의 시간을 가지고 해외 활동을 했다. 작년부터 국내 컴백을 준비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유에프오’는 ‘U.F.O(미확인 비행물체)’와 ‘You will find our galaxy’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니콜은 ‘유에프오’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감성을 전해줄 예정이다.

신곡에 대해 니콜은 “새로움을 맞이했을 때의 설렘을 비유한 곡인데, 댄스곡에 청량함을 담고 있어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성숙함과 청량감을 갖춘 서머송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하겠다는 포부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