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수지기자] 부산 여행지 하면 해운대나 광안리를 대표적으로 떠올리나 최근에는 기장군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다. 기장군의 명소였던 대변항, 신평소공원, 죽성성당, 해동용궁사에 이어 다양한 아울렛과 이케아, 오시리아 롯데월드 개장 등 명소들이 즐비해 쇼핑과 힐링 여행에 제격이기 때문이다.
이 지역에도 들를만한 카페들이 많지만 부산 기장의 터줏대감으로 알려진 신평소공원 인근 오션뷰 전망의 전통 떡카페 풀하우스카페가 스포츠서울의 ‘2022 고객신뢰도대상’에 선정됐다.
폴딩 도어 형태의 개방형 인테리어로 기장 앞바다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풀하우스카페는 특히 기장 카페거리에서도 멀찍이 떨어져 조용하고 가족이나 커플 단위로 오는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아는 사람들끼리 공유하는 명소로 유명하다.
특히 건강에 좋은 밥알쑥인절미를 카페 내 제조 공간에서 매일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데 밥알이 씹히는 식감에 진하고 부드러운 쑥 향과 달달한 팥이 일품인 시그니처 떡으로 식사대용 간식이나 선물용으로 찾는 이들이 많다.
풀하우스의 밥알쑥인절미는 먹거리 및 건강음식을 소개하는 각종 프로그램에 여러 번 출연해 그 명성을 알린 바 있으며 또한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소개하여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 손님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풀하우스카페 박정일 대표는 “이번 대상 수상에 자만하지 않고 정직하고 건강한 재료와 변함없는 맛을 유지할 것을 약속한다”라며 “지금과 같은 맛과 영양은 유지하되 더 다양한 연령대에서 즐길 수 있도록 유아용, 간식용 밥알인절미 등을 개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기사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