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CGV가 ‘이진혁: after 5ight(애프터 사이트)’를 시작으로 KPOP 아티스트의 숏 무비 콘텐츠를 담은 특별 기획전 ‘CGVISTA(씨지비스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그 첫 주자로 9개월 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 이진혁의 다섯 번째 앨범 준비 과정과 이진혁의 생각들을 들려주는 코멘터리 필름 ‘이진혁: after 5ight(애프터 사이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이번 영화는 이진혁이 항상 자신을 응원해 주는 팬들인 ‘브이단’에게 전하는 이야기도 담겨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5년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로 데뷔한 이진혁은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진혁은 8월 29일 ‘5th MINI ALBUM [5igh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Crack(크랙)’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rack’은 너를 처음 본 순간부터 생긴 ‘Crack’으로 인해 다가갈수록 더욱 흔들려 어쩔 줄 모르겠는 마음을 직설적인 표현들과 ‘Crack’이라는 단어를 가사에 반복해 담아냈다. 1번 트랙인 ‘Crack’을 비롯해 총 6개 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에서는 이진혁의 시선에서 그려내는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진혁: after 5ight’는 오는 26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홍대 등 전국 3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닝타임은 30분이다.
CGV는 이진혁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5ight]’를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이진혁과 함께 극장에서 스페셜 무비를 관람하는 극장 팬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KPOP 아티스트 숏 무비 기획전의 첫 주자인 ‘이진혁: after 5ight’는 팬들을 향한 이진혁의 진솔한 마음이 담겨져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CGV는 ‘CGVISTA’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GV는 향후 이진혁 외에도 KPOP 팬들을 위해 다른 아티스트의 숏폼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CGV는 짧은 콘텐츠를 소비하고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숏폼 콘텐츠를 올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지난 2월에는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Apink SPECIAL MOVIE: HORN)’, 5월에는 ‘김광석, 못다 한 이야기’를 개봉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