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한성에프아이의 ‘레노마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SBS 인기 골프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시즌4와 함께 돌아왔다. 유현주 프로의 새로워진 스타일 역시 관전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다.
그 동안 여러 시즌을 거치며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의 대결’과 ‘내부의 적’ 그리고 ‘랜덤박스’라는 특별한 콘셉트로 여느 예능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해온 편먹고 공치리가 이번에는 사상 최고의 출연진 라인업과 ‘진검승부’라는 타이틀로 짜릿한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이경규, 이승엽을 필두로 임창정, 이종혁, 탁재훈, 김준호, 김종민, 양세찬 등 더욱 탄탄해진 출연진과 함께 시즌1부터 함께해온 유현주 프로가 MC 박미선과 진행을 맡아 환상적인 케미와 입담 터지는 경기 해설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편먹고 공치리 시즌1부터 유현주 프로가 착장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아이템과 출연진이 입은 ‘레노마 골프’ 컬렉션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시즌 4에서는 과연 어떤 스타일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골프팬은 물론 시청자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레노마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푸짐한 선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연예계의 소문난 골프 실력자가 한자리에 모인 만큼 모두가 우승 후보로 지목되는 가운데 ‘레노마 골프’는 승리팀을 맞추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여기에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본방사수 이벤트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해졌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레노마 골프’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예상되는 최종 우승팀을 댓글로 남기고 친구 태그 및 ‘레노마 골프’를 태그하면 ‘레노마 골프’ 남성파우치, 여성토트백, 모자 등 액세서리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본방사수 인증샷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계정 피드에 올리면 매회마다 추첨을 통해 남성 클러치, 여성 클러치를 비롯해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총 10회차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인스타그램(@taylormadeapparel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레노마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골프팬들이 실시간으로 편먹고 공치리 준결승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해당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갤러리 초대권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레노마 골프’ 공식 SNS 계정 및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4는 지난달 31일 첫 방송됐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