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1] 피자헛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포스터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26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가상 인간 아이돌 ‘제인’과 함께 피자헛 인기 메뉴를 최대 4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헛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립스테이크 골드바이트, 케이준더블쉬림프 치즈크러스트, 수퍼슈프림 리치골드와 같은 피자헛만의 프리미엄 피자 메뉴들과 가볍게 즐기기 좋은 씬메가크런치 2종 등이 포함된 총 5종의 다양한 세트를 선보인다.

5종 모두 피자 라지 사이즈에 음료와 사이드 메뉴가 더해진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 특히 립스테이크 골드 바이트 세트의 경우, 허니갈릭 옥수수와 콜라가 포함된 구성으로 정상가에서 4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된 피자 세트메뉴 5종은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구매 가능하며 10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또한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세계 최초 버추얼 휴먼 아이돌 ‘이터니티’의 제인이 참여해 생방송으로 가상 인간 먹방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돌 댄스와 게임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실시간 소통도 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상 인간 아이돌 이터니티의 제인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11번가 라이브 커머스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