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2022 글래드 크리스마스 월드’를 선보인다.
앞서 글래드 호텔은 3월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를 시작으로 6월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7월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램핑’ 월드, 이후 10월에는 ‘글래드 스카이’ 월드를 선보인 바 있다.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월드는 크리스마스 무드로 가득한 글래드 호텔의 지점별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그대로 구현했다.
화이트와 그린 컬러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메종 글래드 제주’를 비롯해 레드 컬러의 화려한 오너먼트가 눈길을 사로잡는 ‘글래드 여의도’, 핑크 컬러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을 자랑하는 ‘글래드 마포’, 인디고 컬러의 열매와 은하수 전구가 어우러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월드 내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 겨울 풍경 등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2022 글래드 크리스마스 월드 오픈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함께 사진 찍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이벤트는 13~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배스킨라빈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메타버스 내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 또는 호텔 내 포토존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제페토 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2023년에도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