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그라비티가 자사의 대표 IP(지적재산권) 라그나로크를 활용한 PC·모바일게임 5종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타이틀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비롯해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아레나, 라그나로크M: 이터널 러브,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등 총 5종이다.
그라비티 대표 PC온라인게임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오는 21일부터 2023년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엔 특별한 선물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수령할 서버를 입력하면 계정당 1회에 한해 부스터 팩, 부스터 콜 등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부스터 나뭇가지를 증정한다. 또한 23일부터 사흘간 블레싱(10레벨), 민첩성 증가(10레벨), HP·SP 10% 회복효과를 지닌 ‘[비매품]부쉬 드 노엘’을 매일 5개씩 지급한다.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선 19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7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내 일반 몬스터 사냥 시 추가보상을 제공하는 ‘몬스터 스노우 카니발 이벤트’와 ‘눈밭에서 보물찾기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포링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격돌’, ‘크리스마스 한정 퀘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즐거움을 더한다.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이터널 러브’는 오는 22일부터 일주일 간 ‘빨강 쿠키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론테라에서 빨강 쿠키를 찾아 기부하면 작은 클럽, 유성 운철, 포링 성장 비약, 고양이 티켓 등이 들어있는 신비한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SRPG(전략시뮬레이션게임)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20일부터 27일까지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자동 탐색을 통해 크리스마스 한정 크리스마스 모자를 획득할 수 있다. 공식 라운지에선 21일까지 ‘소원을 말해봐! 라운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끝으로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선 12월20일부터 31일까지 루돌프 머리띠, 젬스톤, 뽑기권 등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0일부터 27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상자 교환 이벤트’로 고밀도 브라디움, 고밀도 카르늄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공식 라운지에선 ‘루돌프 사슴코는 매우 반짝이는 코!’, ‘메리크리스마스!’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올해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들께 보답하고자 게임마다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년에도 그라비티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을 재밌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