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원화장품
|
|
황사와 미세먼지, 자동차 및 공장 매연 등으로 대기 환경이 심하게 오염되고 서구식 식생활이 보편화되면서 탈모와 아토피는 물론 각종 피부 질환으로 고통 받는 사람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런 시기에 탈모 방지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기능성 비누 ‘모나그라’가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경기도 포천시 창수면에 위치한 (주)성원화장품(대표 김명호, www.sungwon21c.com)은 기능성 비누 제조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독보적인 기술력과 첨단 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다년간의 연구 끝에 천연 물질을 사용하여 ‘모나그라’를 개발했다.
(주)성원화장품이 야심차게 선보인 이 신제품의 주원료는 피부 세포를 활성화해 발모를 촉진하고 암 생성 억제 및 주름 개선, 원적외선 방사 작용이 뛰어난 숯, 황토, 게르마늄 등이다. 실험 결과 이 다공성 물질들은 두피의 모공을 확장시키고 모근을 강화하여 탈모 예방과 발모를 동시에 해결하고,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로 바꿔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따라서 ‘모세의 기적’이라 불리는 ‘모나그라’는 미국 FDA로부터 의약품 인증을 받았다.
(주)성원화장품은 이미 비아그라 작용을 하는 비누 ‘나이아가라’, 방사능 및 홀몸노인 냄새 제거용 비누, 무좀 방지 크림 등 50여 종의 기능성 제품을 개발한 저력을 갖고 있다. 일찍이 태릉선수촌에 스포츠비누를 보급 관리했던 이 업체는 중국, 일본과 수출 상담을 완료하고 신라 면세점, 군부대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 시장 판로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인류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싶다는 김명호 대표는 “현재 신경통, 류머티즘, 관절염 특효 비누에 대한 연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u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