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심쿵주의’ 열 번째 시간. 여름을 맞아 많은 걸그룹이 컴백해 팬들의 눈과 귀가 호강하고 있는 가운데 헤어스타일을 빨간색으로 바꾸고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멤버들이 있어 눈에 띈다. 이번 시간에는 빨간 헤어스타일만큼 강렬하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멤버들을 모았다.
* 심쿵 포인트 : 머리 색깔은 같아도 확연히 존재감을 뽐내는 모습. 3人3色의 외모와 몸매를 보다보면 넋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
<나인뮤지스 민하>
* 심쿵 포인트 : ‘모델돌’이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 슬림하면서도 어마무시한 비율.
https://youtu.be/_QxS850nfOY
<걸스데이 유라>
* 심쿵 포인트 : 섹시 아이콘으로 떠오른 걸스데이 중에서도 가장 풍만한 볼륨감. 5억 보험을 든 각선미도 눈길.
https://youtu.be/b_kBEUwWTu0
<소녀시대 써니>
* 심쿵 포인트 : 아담하지만 비율에 있어서는 단연 甲. 애교까지 갖춘 ‘이 구역의 베이글녀’.
https://youtu.be/Secaw6ZCi2A
[심쿵주의]는 출근 및 등교가 본격적으로 이뤄지는 매주 월요일, 미간을 찌푸리고 있을 그대들에게 미소를 전달하고자 만들어진 코너로 심장을 ‘쿵’하게 할 사진 및 움짤, 영상물로 이뤄집니다.
장우영기자 elnino8919@sportsseoul.com
사진=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최재원 선임기자 shine@sportsseoul.com,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