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한 수 입시학원

도제식 수업이라는 전략적 교육을 통해 높은 성과를 기록하며 해마다 바뀌는 입시 환경에 발 빠르게 대처하는 한 명문 사학이 전국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경북 구미시 형곡동에서 입시 교육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인재 육성의 요람으로 떠오른 수학 중심의 종합 학원인 ‘신의 한 수 입시학원’(원장 박성호)이 바로 그곳이다. 이곳에서는 소수 정예 수업 트렌드에 따라 장인이 수제자에게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하던 도제식 수업 방식을 채택하고 개인의 수준을 고려하여 1:1 또는 1:2 맞춤 교육을 실시한다.

신의한수입시학원 박성호 원장
신의한수입시학원 박성호 원장

최강의 강사진과 차별화된 3단계 커리큘럼, 체계적인 입시 프로그램을 구축한 ‘신의 한 수 입시학원’은 전체 교육의 70%를 수학에 할애하고 나머지 시간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전문 강사들이 국어, 영어, 탐구 과목을 가르친다.

아울러 탁월한 입시 분석력과 탄탄한 정보망 등 최상의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개인별 입시 컨설팅 및 멘토링 시스템, 학생 관리 시스템을 운용하면서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피드백 해주는 데 심혈을 기울인다.

서울과 지방의 교육 격차 해소에 힘쓰면서 21세기형 혁신 교육을 선도하는 박성호 원장은 서울, 대구, 구미의 여러 명문 학원에서 다수의 수강생을 서울 및 경북권 주요 대학과 특목고에 진학시키며 명성을 쌓은 입시 교육 전문가다.

학원 동문을 조성할 예정이라는 박 원장은 “구미 지역 학원가에서 유일하게 시행하는 도제식 수업은 단기간에 성적과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성공 전략”이라고 강조하면서 “‘신의 한 수 입시학원’이 구미 지역을 대표하는 대입 종합 학원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강사진이 혼연일체가 되어 더욱 분발할 것”이라고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뉴미디어팀u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