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미미박스 PB브랜드 ‘아임미미’가 오늘 30일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 8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안양점, 본점을 이은 4번째 팝업스토어다.
지난 세차례의 팝업스토어로 ‘아임미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였다.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한 모든 팝업스토어를 통틀어 매출 최상위권에 올랐고, 영플라자에 입점한 모든 매장 중 동기간 전체 매출 3위권에 진입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지역상권에 의존한 안양점에서도 예상 매출을 초과 달성하며 그 입지를 굳혀갔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이번 대구점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12월 부산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아임미미’는 온라인 이커머스 미미박스의 PB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매주 수요일 아침 아임미미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이 지금 무엇을 원하는지를 더 빠르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심지어 출시하자마자 가격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한다. 미미박스 브랜드사업부 정리나 부장은 “온라인 판매에 더 많은 비중을 두는 만큼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임미미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대구점 창립 36주년 페스티벌과 함께 더욱 풍성하게 열릴 예정이다. 구매고객 모두에게 립앤아이 리무버 샘플,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모이스춰라이징 젤크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매쉬파우치를 증정한다.
아임미미는 지난 7월 말부터 온라인을 벗어나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드럭스토어 왓슨스 입점을 시작하여 현재 분스, 롭스에 전점 입점하였고 지난 23일 수원 AK백화점에 정식 입점하였다. 오프라인 진출 3개월만에 이뤄낸 성과이다.
이에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는 “미미박스는 ‘가장 좋은 선택으로 기억 될 화장품 및 뷰티제품’, ‘다양한 채널로 고객을 찾아가는 구매경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고객서비스’ 로 3대 가치를 정의하고 있다”면서 “아임미미는 미미박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이 가치를 고객들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미미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에서 오픈하며 오늘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