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자료1] 옐로트래블랩스 로고 이미지
옐로트래블랩스.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www.yellomobile.com)의 옐로트래블랩스 ‘한인텔’(대표 오현석)은 게스트하우스 숙박료를 최대 46%까지 할인하는 ‘선착순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알뜰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선착순 할인 쿠폰’ 프로모션은 뉴욕, LA, 런던, 파리, 홍콩 등 주요 5개 도시의 한인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진행되며, 한인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연중 제공하는 행사이다.

매월 초 제공하는 할인쿠폰은 최저 5000원에서부터 2만원까지 폭 넓게 구성하였으며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한인텔 웹사이트(www.hanintel.com)에서 여행 도시 및 일정을 입력 후 이벤트 대상 게스트하우스의 할인 정보를 확인하고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할인 쿠폰은 해당 숙소 예약 시 적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후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참고자료2] 한인텔, 선착순 할인 쿠폰 이미지
한인텔 선착순 할인 쿠폰.

옐로트래블랩스 강상윤 마케팅 팀장은 “벌써 850장 이상의 쿠폰이 다운로드 되었고, 10% 이상의 쿠폰이 사용되는 등 자유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참여 게스트하우스 수를 꾸준히 확대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한인텔은 뉴욕의 인기 게스트하우스를 엄선하여 최대 45%까지 할인하는 ‘2016 새해맞이 뉴욕 특가 세일’을 2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한편, 옐로트래블랩스는 지난 해 12월 에시즈글로벌이 사명을 변경하고 모바일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