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나무열매 추출액 가미해 맛, 건강 한 차원 업!

(주)이림F&P

서민층을 대표하는 향토 음식으로 꼽혀온 전주 콩나물국밥이 웰빙 푸드로 각광받으면서 전문점이 많이 생겨나는 추세다. 이런 때에 (주)이림F&P(대표 이재성, www.elimfood.net)가 런칭한 ‘박손녀의 콩각시동태’가 입소문을 타며 미식가의 발길을 끌어당기고 있다.

음식 솜씨가 뛰어난 어머니 ‘박손녀’의 이름을 내걸고 최고의 맛으로 승부하는 이재성 대표는 국산 헛개나무 열매 추출액을 가미해 맛과 영양을 한 차원 높인 신개념의 ‘헛개콩나물국밥’을 개발했다. 이 음식은 아스파라긴산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콩나물과 헛개나무 열매의 활성 물질이 결합돼서 맛과 식감이 탁월할 뿐더러 숙취·주독·갈증 해소, 이뇨 효과가 빠르고 피로가 빨리 풀리는 특성이 있다.

(주)이림F&P 이재성 대표
(주)이림F&P 이재성 대표

또한 이 곳에서는 황색을 띠는 A급 동태만을 사용해 자체 개발한 헛개동태탕, 헛개내장탕, 해물동태탕을 함께 제공하며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따끈한 국물을 한 입 삼키면 그 옛날 어머니의 정성이 배인 맛이 그대로 느껴져 향수를 자극한다.

신선한 천연 재료만으로 맛을 내서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인데다,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3,900원~)을 형성하고 사계절 24시간 영업하므로 ‘박손녀의 콩각시동태’의 인기는 매우 높다. 따라서 특별한 홍보 없이도 인천 구월점, 주안역점을 비롯해 신기점, 안산 일동점, 일산 화정점이 성업 중이며, 입소문을 타고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박손녀의 콩각시동태’는 HACCP 인증된 안전한 환경에서 제조한 소스를 정량적 레시피와 함께 제공하므로 전문 조리사 없이도 누구나 쉽게 같은 맛을 낼 수 있도록 오토 시스템을 갖췄다. 이는 조리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감할 수 있어 가맹점의 실질 수익률을 높여준다.

이림F&P는 ‘박손녀의 콩각시동태’와 동반 성장할 신규 및 리뉴얼 창업자를 모집한다. 이재성 대표는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맛과 가격으로 ‘가맹점이 먼저 성공하는 기업’을 모토로 최고의 사업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u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