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거신전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거신전기’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의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 모바일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의 파이널 테스트를 18~21일 4일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 큰 무리가 없다면 거신전기는 오는 오는 3월중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고 있다. 큰 스케일의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스케일과 동화풍 비주얼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하면서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동반자로서의 거신을 성장시키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기존 모바일게임과는 차별화된 전투 방식과 시스템 등 올 상반기 출시되는 모바일게임 가운데 단연 기대작으로 꼽힌다.

지난 해 8월 한차례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리고 최근까지 테스트를 통해 얻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게임 완성도를 극대화 하는데 주력해 왔다.

거신전기는 개발과정에서도 음향은 물론 성우들을 동원한 음성 지원에 대해서도 심혈을 기울였다. 캐릭터 성우의 경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유명 성우진이 녹음에 참여했다. 또한 영화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등에 참여한 유명 영화음악 감독이자 작곡가 최승현 음악 감독이 배경 음악 작업을 맡았다. 또한 오케스트라의 본 고장인 체코의 교향악단이 참여하는 등 이용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