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족발&보쌈 전문 프랜차이즈 '토시래'가 오는 7월 8일 '족발데이'를 맞아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전국 100여 개의 토시래 가맹점을 한 번이라도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매장 방문 후 메뉴와 매장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때 '족발데이'와 '토시래족발데이' 이 두 가지를 반드시 해시태그해야 하며 해당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세 가지로 제한된다. 세 곳 모두에 업로드해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프로모션 당첨 선물은 LG 그램 초경량 노트북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10만 원 상품권, 토시래 3만 원 모바일상품권으로 총 36명에게 증정된다.


응모기간은 7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18일 토시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형 족발전문점 토시래는 화학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 신선한 과일과 채소, 한약재 등 30여 가지의 자연산 재료에 양질의 국내산 생족을 삶는다. 잡내가 거의 없는 족발은 느끼하지 않고 뒷맛이 깔끔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토시래 가맹본부 관계자는 "족발이 피부 미용과 노화 방지, 알코올 해독과 숙취 예방에 효능을 기대할수 있다고 알려지면서 토시래는 족발맛집으로 폭넓은 고객층이 형성됐다" 며 "이번 족발데이 이벤트가 많은 이들에게 족발이 건강한 음식이라는 것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시래는 본사에서 족발 완제품을 공급해 직접 매장에서 삶지 않아도 되는 카페형 소형 족발집 '토시래스페셜'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이 브랜드는 기존의 토시래와 똑같은 메뉴 구성이지만 설비, 인건비, 재고 등의 문제를 최소화해 합리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인테리어를 재활용하는 업종변경 리뉴얼 창업도 가능하다. 이벤트 및 가맹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미디어국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