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포인트
도도 포인트가 이달 28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 달 간 전국 매장 사장을 대상으로 ‘전국손님자랑’ 이벤트를 실시, 사장의 힘을 북돋아 준 손님 사연을 공유한다. 제공 | 스포카

[스포츠서울 이상훈기자]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대표 손성훈·최재승 공동대표)가 전국 소상공인으로부터 기억에 남는 손님 사연을 모집해 매장의 성공을 응원하는 ‘전국손님자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국손님자랑’은 매장을 운영하는 사장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페이지(http://ceokim.com/220822297467)에서 ‘손님 자랑하기’ 버튼을 눌러 자랑하고 싶은 우리 가게 손님 사연만 작성하면 응모가 된다. 이벤트는 9월 2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도도 포인트는 인상적인 손님 사연을 작성한 사장들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60만원 상당의 도도 포인트 1년 무료 이용권(2명), 40만원 상당의 도도 포인트 6개월 무료 이용권(2명)이다. 경품 추첨은 10월 11일, 24일 2차에 나눠 발표한다. 또한 매일 3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속칭 ‘진상’, ‘갑질’ 행동으로 사장과 직원들을 힘들게 하는 손님과 달리, 사소하지만 사장의 힘을 북돋아 준 고마운 손님 얘기를 서로 공유하며 매장 성공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추후 당첨 사연은 도도 포인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성훈 스포카 공동대표는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며 만나는 사장님들마다 고객관리의 고충을 많이 듣는 편이다. 앞으로도 그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매장 간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도 포인트는 전국 7500여 개 소상공인 매장에 태블릿 기반 적립 등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