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2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는 내러티브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창세기전 시리즈’ 및 ‘블레이드&소울’의 아트 디렉터로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 이번 사전 등록은 지난 22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18세 이상 안드로이드 OS 이용자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인기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투즈키(Tuzki)’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넥스트플로어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사전 예약을 기념해 서큐버스 캐릭터 ‘모나’의 한정판 수영복 스킨 및 크리스탈 500개, 오닉스 1만 5000개, 10만 골드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의 사전 예약 신청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extfloor.com/dc/2016/0922_event)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