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석재기자] 자녀의 학습 능력 향상은 모든 부모의 바람이어서 이를 위한 다양한 학습법이 개발되고 있다. 이런 시점에 차별화된 학습 코칭 가이드를 제시하는 ‘더올림’(대표 김태욱)에 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경북 구미시 진평동에 자리한 이 업체는 초등 교과 연계 교육 전문 기관이다. 더올림에서는 기존의 주입·암기식 교육에서 탈피해 아이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공부해 학습 능률을 높이도록 교과 연계를 통한 자기주도형 학습 증진 프로그램을 채택하고 ‘엄마표 코칭 강의’를 제공한다.
|
2년마다 개정되는 교과서에 맞게 교과를 단계별로 연계한 초등국어, 초등수학, 교과논술 학습지를 발간하는데, 아이 혼자 문제를 해결하고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집에서 심화시키며 주요 부분을 정확히 익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지문을 삽입하고 지도 방법을 상세히 밝혀둠으로써 자녀의 학습 스타일과 최적의 학습법을 잘 아는 부모가 직접 학습을 지도할 수 있다. 이 학습지는 공부에 대한 흥미 유발, 학습 의욕 및 성적 향상, 바른 공부 습관 정착, 사교육비 절감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더올림은 스포츠서울이 매년 각 산업 분야에서 변화와 혁신을 통해 가치를 높인 기업을 선정하여 발표하는 ‘2016BEST INNOVATION 기업&브랜드’에 뽑히는 기쁨을 누렸다.
김태욱 대표는 “더올림 공부방 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엄마표 코칭 설명회를 여는데 신청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고 말했다.
뉴미디어국 wawa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