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아디다스골프,‘클라이마프루프 재킷’출시

아디다스골프에서 혹독하게 차가운 바람과 변덕스럽고 궂은 날씨에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클라이마프루프 재킷(CLIMAPROOF JACKET)’ 을 출시한다. ‘클라이마프루프 재킷’은 한 가지만 입어도 비와 추위를 완벽하게 막아주는 윈드 재킷으로 아디다스골프만의 핵심 기술인 클라이마(CLIMA)를 적용한 자체 방수 원단 클라이마프루프(CLIMAPROOF)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및 방풍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기능이 집약된 클라이마프루프 소재는 내수압 1만㎜이상의 뛰어난 방수 기능을 통해 외부의 습기와 수분으로부터 몸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봉제선 사이의 바늘 구멍까지 밀봉해 빗물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심실링 처리로 방수력을 극대화했다.

타이거 우즈 골프공(브리지스톤)

타이거 우즈, 브리지스톤골프와 골프볼 사용 계약

내년 2월 정식으로 PGA 투어에 복귀하는 타이거 우즈가 최근 브리지스톤골프와 골프볼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 우즈가 선택한 골프볼은 올 3월에 출시한 브리지스톤골프의 ‘TOUR B330S’였다. 이 제품은 티샷에서 적정한 탄도와 스핀으로 비거리를 많이 낼 뿐 아니라 러프와 그린 주변에서 안정된 스핀 성능을 발휘해 악조건에서도 샷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개발된 3피스 골프볼이다. 우즈는 “우승을 하기 위해 투어에 복귀했고 우승을 하기 위한 최고의 골프볼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골핑, \'겨울 골프 특별전\'

골핑, ‘겨울골프 특별전’

골프존유통(대표 박기원)의 온라인 골프용품 전문쇼핑몰 ‘골핑’은 방한 의류와 방한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겨울골프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 자킷과 패딩 조끼및 기능성 보온 내의 등 각종 방한 의류와 겨울용장갑 방한모자 방한귀마개 등 방한 용품 50여 종을 총망라했다. 겨울 점퍼는 2만원대부터 60만원대의 제품을 취향별로 만나볼 수 있고 겨울 팬츠는 기본 2만원대 기본 팬츠부터 9만원대 특수 방한 팬츠까지 다양하다. 특히 3만~5만원대 패팅 점퍼및 니트 제품 등 특가 상품을 다수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롱기장 스윙 다운 점퍼(여성용)

까스텔바쟉, 다운점퍼 출시

골프웨어 까스텔바쟉(대표 최병오)이 겨울철 라운딩을 위해 보온성을 높인 ‘롱기장 스윙 다운 점퍼’와 ‘어반 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롱기장 스윙 다운 점퍼는 니트소매와 컬러를 대비한 디자인으로 까스텔바쟉만의 독특한 디자인 컨셉을 담아냈다. 허리 부분에 세로 스티치를 넣어 다운 점퍼의 부피감을 커버하고 슬림핏에 대한 만족감을 높였다. 남성용 아우터 어반 다운 점퍼는 추운 겨울, 발열 안감의 기능성과 모노톤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이 겸비돼 필드뿐 아니라 일생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쉬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로 연출할 수 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