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설인아가 날렵한 발차기로 반저내력을 뽐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의청춘 에디터 ‘설편(설인아편집장)’으로 성공적 MC 신고식을 치른 배우 설인아가 숨겨둔 태권도 발차기 실력을 공개해 화제다. 얼마 전 출연한 온스타일 ‘겟잇뷰티셀프’에서 태권도로 다져진 발차기 실력을 선보인 것.
|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청순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은 설인아는 최근 SNP화장품과 모델 계약을 하는 등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긴머리를 늘어뜨리고 화장기 없는 청순한 모습으로 등장한 설인아는 인터뷰 중 어릴적 태권도를 3단까지 배웠다고 밝히며 그 당시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이어 지금은 주짓수를 배우고 있다며 청순미 속 숨겨진 탄탄한 몸매 비결도 밝혔다. 특히 방송 최초로민낯으로 출연한 설인아는 화장기 없는 모습에도 불구하고 맑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뽐내 더욱 화제가 되었다.
|
이어, 설인아는 최초로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하며 본인만의 극강 민낯을 만드는 비결을 밝히기도 했다. 평소 애용하는 자외선차단제와 마스크팩을 공개하며 뷰티 시크릿 아이템을 선보인 것. 공개된 제품은 가장 높은 자외선차단지수(SPF50+, PA++++)와 톤업 기능을 갖춘 SNP화장품의 ‘유브이 퍼펙트 톤업 선크림’과 도트패치와 리프팅 마스크로 두 번 잡아주어 얼굴이 환하게 피는 일명 ‘얼굴 핌 마스크’로 유명한 ‘텐션 리프팅 마스크’. 특히 설인아는 메이크업 받기 전에 하면 얼굴이 활짝 피는 효과가 있다며 마스크팩하는 모습을 직접 시연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설인아 다리 찢어지는 반전 매력 완전 걸크러쉬!”, “생얼이 저렇게 예뻐도 됨?”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