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출시 21주년을 맞는 아이오페는 식물 과학 연구를 통해 피부 고민에 대한 정확한 솔루션을 제안, 화장품 기술을 선도하며 혁신적인 제품출시에 앞장서왔다.
아이오페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첨단 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다. 피부와 식물의 생명 활동 연구로부터 출발한 아이오페는 고민별 솔루션 제공은 물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 내는 새로운 가치를 선사한다.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아이오페의 식물 과학은 식물이 가진 무한한 힘과 효능,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에 집중하여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핵심 성분을 활용하거나, 그 효능을 극대화함으로써 피부에 근원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오페는 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효과적으로 수렴하기 아이오페 지니어스 그룹을 출범하였다. 아이오페 지니어스 그룹은 피부과 의사 자문위원회와 IOPE 피부과학 연구소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으로, 출범 이후 소비자의 니즈에 착안한 새로운 기술의 화장품 개발을 비롯한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통해 앞선 스킨케어 트렌드를 제시하며 한국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
과학적 연구를 통해 얻어진 심층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지는 피부 고민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와 해결책을 전달하기 위해 스킨리포트도 발행하고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랩은 피부 전문가와 최첨단 기기로 정확한 피부 측정을 하고, 이를 통해 확실한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만의 차별화된 피부 측정 연구 공간이다.
이런 연구결과로 탄생한 대표상품으로는 2008년3월 첫 출시 이후 ‘국민쿠션’으로 불리는 ‘올 뉴 에어쿠션’, 용설란의 에너지를 담은 ‘라이브 리프트 세럼’, 콜라겐 스프링을 강화한 ‘에이지 코렉터 2500’, 고보습 에센스 ‘히아루로닉 세럼’ 등이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