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대학생들의 여름방학이 벌써 한 달이 지났다. 유례없는 취업난이 지속되면서 스펙쌓기 열풍이 수그러들지 않는 가운데, 토익점수를 취득하기 위한 학생들의 움직임도 분주하다. 상당수 기업들이 영어실력과 함께 성실함을 확인할 수 있는 지표로 ‘토익’을 사용하면서 이제 토익점수는 기업의 채용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절차가 되었다.


그러나 토익공부를 시작했지만 실력이 늘지않아 고민하는 학생들이 적지 않다.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취득해야 한다는 부담감에 마음이 조급해져 무조건 유명강사의 강의만을 찾아 다니거나 실전문제집에 나와있는 해답과 풀이만을 외우는 등 잘못된 공부방법이 그 원인으로 꼽힌다.


남은 방학 기간 동안 쉽고 빠르게 목표하는 토익점수를 완성하고 싶다면 인강과 도서 선택부터 다시 돌아볼 필요가 있다. 토익 스킬을 아무리 연마해도 도무지 점수가 오르지 않는 토익커부터 낯선 신유형을 술술 풀어내고 싶은 토익커까지 토익에 발목 잡힌 학습자들이 시원스쿨랩의 ‘빅토익’을 주목하고 있다.


국내 최강의 시험영어 연구 조직인 시원스쿨영어연구소가 직접 개발한 '빅토익 LC'와 '빅토익 RC'는 지난 10년 간의 토익 데이터와 신토익 전 회차 출제 경향을 반영한 토익 LC/RC 빈출 패턴 집중 훈련서로 고득점을 위해 꼭 필요한 내용만을 담았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최다 빈출 어휘와 표현만을 실은 시원스쿨랩의 빅토익 LC/RC는 고득점의 기본이 되는 정규 이론과 실전 문제풀이를 함께 제공한다. 과학적 통계 분석에 따른 최빈출 출제포인트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것은 물론, 실제 토익과 99% 유사한 실전 문제를 제공해 효율적이고 빠른 토익공부가 가능하도록 했다.


토익 기본서인 '빅토익 LC'와 '빅토익 RC'는 2016. 5. 29~2017. 5. 28 신토익과 지난 10년 간의 토익 기출 빅데이터를 철저히 분석해 가장 최신의 문제 유형들을 출제 우선 순위대로 제시, 최단 시간 신토익 종결이 가능하도록 만든 실전형 기본서이다. 시중 토익 기본서중 가장 많은 양의 최다 실전문제를 실어, 실전서나 모의고사 문제집을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도록 하였다.


신토익 유형을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는 ‘신토익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한층 더 어려워진 어휘와 표현, 그리고 구문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해석능력이 요구되는 신토익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시험으로 새롭게 바뀐 시험 유형을 반영한 공부방법이 필요하다. 빅토익 LC/RC는 신토익 기출 빅데이터와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분석을 토대로 독해력 및 논리력 향상을 위한 명쾌한 학습법을 제시해준다.


빅토익 LC'와 '빅토익 RC' 인강은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토익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LAB에서 공부할 수 있다. 토익 LC 고득점 여왕인 이승혜 강사와 고희진 강사, 토익 80회 만점 강사인 정상 강사, Part 7 명강사인 곽지영 강사 등 토익 스타강사들의 내공이 담긴 강의로 초단기 고득점이 가능하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남은 방학기간 동안 850점 이상의 점수를 취득해야 한다면, 시간 낭비 없이 빠른 시간에 토익을 마스터할 수 있는 강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빅토익 LC/RC는 기본기부터 고난도 기술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해 쉽고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며, 토익공부에 처음 도전하는 토익커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일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빅토익 LC/RC 패키지용 10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