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를 불렀다.
마마무가 부른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는 1988서울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열리는 올림픽이자 국내 첫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는 코카-콜라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으로 모두가 하나되자는 내용을 담았다. 지난해 선보인 글로벌 코카-콜라 브랜드 주제곡인 ‘Taste the Feeling’을 한국어로 번안하고 파워풀한 보컬을 가진 마마무의 개성이 더해졌다.
특히 “No one can stop 멈출 수 없는 feeling 놓치고 싶지 않은 이 맛, 이 느낌”이라는 대목에서는 마마무 만의 독특한 화음과 개성이 잘 드러났다.
마마무가 부른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주제가 ‘이 맛, 이 느낌’은 9일 멜론, 벅스뮤직, 지니, 소리바다, 엠넷, 네이버뮤직, 몽키3뮤직, 올레뮤직 등 8개 음원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마마무가 만들어내는 짜릿한 화음과 특유의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는 코카-콜라가 이번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이해 표현하고자 하는 ‘평창올림픽과 하나되는 순간’을 가장 잘 전달한다.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해 마마무와 협업한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는 물론, 다양한 올림픽 체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짜릿한 올림픽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는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해 오고 있다.
eggroll@sportsseoul.com
사진|코카콜라 제공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