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진공성형중심 포장용기 전문기업으로 한울플라텍 (대표 김학중)이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에 위치한 이 업체는 진공성형 중심으로, 압공성형, 게또바시 포장하는 포천시 장수기업으로 진공성형을 주력으로 다양한 식품포장용기, 생활용품포장용기, 공산품포장용기, 의료기구포장용기, 작업용 트레이 등의 제품을 생산한다.

한울플라텍 김학중 대표
한울플라텍 김학중 대표

PVC, PET, PP, PS, PE, ABS 등의 플라스틱 재료원단을 사용하여 진공성형, 압공성형,게또바시 방식으로 고품질의 다양한 포장용기를 공급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한울플라텍은 납기내 제공의 신속성, 철저한 품질관리, 착한가격, 자체 정밀 금형제작, 장기근속 숙련 직원, 클린사업장 등의 많은 장점을 갖추고 있다. 자동화프로그램을 갖춘 최신 금형제작시설을 도입하고 정밀 금형을 자체 제작하는 기술력으로 시간단축과 원가절감, 품질, 가격경쟁력 등이 있으며 상담과 소통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제품을 적시에 적량을 공급하여 신뢰를 받고 있다.

한울은 충분한 개별 맞춤상담 등을 거처 특성에 맞춘 제품을 공급하여 만족도가 매우높다. 기술선도 혁신, 인화의 기업문화가 있고 품질경영과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며 100년 장수기업을 지향하는 한울플라텍의 김학중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경영, 고객만족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