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1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제공 | 한화리조트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한화리조트 경주의 워터 테마파크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가 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개띠 입장객 300명에게 강아지 저금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20대 커플 중 한 명이 무료인 1+1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는 3월 4일까지며, 신분증을 제시해야 된다.

졸업생과 입학생은 무료. 유치원부터 대학생까지 2018년 졸업생 및 입학생은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를 3월 4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졸업증이나 졸업사진, 입학증 등을 보여주면 된다.

뿐만 아니라 유투브에서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재은’을 검색해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매표소에 보여주면, 선착순 300명에게 핸드크림과 미니수첩도 준다.

이린이들을 위한 ‘뽀로로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주 토요일 선착순(15팀)으로 진행하며, 한 팀당 참가비는 2만5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가 제일 좋아’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20~25일까지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가 좋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1인 2매)을 준다. 당첨자는 28일에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오픈 이래 최저가로 ‘소인전용 시즌권 초특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은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이며, 선착순(500명)이다. 판매가는 1인 기준 4만9000원으로 1년 간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를 무료로 방문할 수 있으며 동반 2인까지 50% 할인해 준다. 아울러 한화리조트 경주의 직영 식음업장(아사달, 솔내음) 20% 할인 혜택과 함께 주중에는 객실 특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시즌권은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