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제주신라호텔이 봄맞이 가족여행을 위한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자녀와 부모님을 위한 각각의 프로그램이 포함돼,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우선, 아이들을 위한 키즈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제주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오감으로 봄을 느낄 수 있는 ‘톰 소여의 모험캠프’, ‘꼬마 사육사 캠프’, ‘수영장 캠프’, ‘별자리 대탐험’, ‘미니올림픽’, ‘제주 역사 탐방’, ‘주니어 숲 속 캠프’ 등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이 키즈 캠프에서 노는 동안 모처럼 휴식을 즐기는 엄마를 위해 ‘플라워 클래스’를 준비했다.
호텔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플라워 크래스는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기며 우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4시 1일 2회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하며, 코르사주, 테이블 센터피스, 화관, 플라워 링 4가지를 만들 수 있다. 사전 예약이 필수며 이번 패키지 고객은 투숙기간 중 1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카펫을 꺼려하는 이용객을 위해 ‘온돌 테라스 객실’을 제공한다. ‘온돌 테라스 객실’은 따뜻한 온돌 바닥에 침대가 놓여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인기다.
패키지는 테라스 객실과 성인 조식 2인, 어린이 조식 1인, 신라베어 인형 1개로 구성됐다. 더불어 1박 투숙시 키즈 캠프 1회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2박 투숙 시에는 점심식사가 포함된 올데이 키즈 캠프 1회와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 & 포테이토 1회, 3박 투숙 시에는 올데이 키즈캠프, 키즈캠프,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 & 포테이토, 테라스 가든 애프터눈 티 B세트 각 1회씩 제공된다.
이밖에도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1만원, 이달 10일까지 서둘러 예약하면 객실료 1박당 10만원을 할인해준다. 4월 투숙 시 사우나 2인 무료 혜택을 준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