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SM7 출시기념 ‘밥 보키 웨지 세미나’ 개최

[스포츠서울]웨지의 명장, 밥 보키(Bob Vokey)가 새로운 SM7 웨지의 출시를 기념해 한국을 방문하고, 오는 4월 10일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TFC-SKY72 (SKY72 드림골프연습장 내) 에서 ‘팀 타이틀리스트 초청 밥 보키 웨지 세미나 - The Story of Bob Vokey’를 개최하며 한국 골퍼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밥 보키는 1976년부터 웨지 제작을 시작해 평생을 웨지에 헌신해온 거장으로, 전세계 투어 선수들과의 긴밀한 협업, 최고의 R&D팀과의 제품 개발을 통해 2004년부터 PGA 투어 웨지 사용률과 전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있는 ‘웨지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보키 디자인 웨지를 꾸준히 사랑해주는 국내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팀 타이틀리스트 초청 밥 보키 웨지 세미나’는 밥 보키가 직접 진행한다. 밥 보키가 준비한 웨지에 대한 교육은 물론, 조던 스피스, 저스틴 토마스, 아담 스콧 등 전세계 최고 선수들이 받는 밥 보키만의 웨지 피팅, 골퍼들과 직접 소통하는 Q&A까지 2시간여의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웨지와 관련된 알차고 수준 높은 컨텐츠를 거장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세미나에 참가하고 싶은 골퍼라면 팀 타이틀리스트 공식 커뮤니티(team.titleist.co.kr)에 방문해 ① 숏게임 (웨지 플레이)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웨지에 얽힌 스토리, ② 웨지의 명장 밥 보키에게 문의하고 싶은 사항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3/23(금)까지 진행되며 총 50명을 선발해 3/29 (목)에 발표한다. 세미나는 오는 4월 10일 (화)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TFC-SKY72에서 진행된다.

유인근기자 ink@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