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미술 대회 사진 1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대회 풍경 제공 | 한화리조트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전국 한화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초특급 드로잉쇼와 마술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창, 수안보, 해운대, 대천, 지리산에서는 5월 5일(토), 용인, 경주, 양평, 백암온천, 산정호수에서는 5월 6일(일) 오후 8시에 환상적인 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제주에서는 5월 12일(토)에 행사가 진행된다.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5월 5일, 6일 양일간 총 4회의 버스킹 매직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5월1~7일까지 대천, 경주, 설악, 용인의 뽀로로 객실 투숙 고객은 아이가 노는 사진을 찍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린 후, 퇴실 시 프런트 직원에게 보여주면 뽀로로 스티커북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한화리조트 설악, 용인, 양평, 경주, 대천, 해운대, 지리산에서는 5월 6일 오전 9시부터 ‘어린이 미술 대회’가 펼쳐진다. 단, 평창은 5월 5일(토) 오후 7시에 진행. 주제는 꽃, 가족, 여행이며, 만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 가능하다. 화지, 크레파스 등 화구세트가 무료로 지급된다.

한편 5월 19일과 20일 양일간 투숙객을 대상으로 꽃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0일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체크인 날짜와 예약번호, 예약 장소와 함께 항상 곁에서 힘이 되는 내 반쪽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체크인 시 장미 비누 꽃 상자와 와인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