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엔존_동물식판
로지엔존 동물식판 제공 |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켄싱턴 호텔앤리조트는 5월 2~10일까지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의 건강과 감성발달에 좋은 100% 친환경으로 제작된 로지엔존(Rosy&Jon) 동물식판을 선착순 3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10일(목)까지 켄싱턴 키즈 전용 패키지 상품 예약 후 5월 31일(목)까지 투숙한 고객에 한해 지점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켄싱턴 호텔앤리조트의 키즈 전용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는 호텔은 켄신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평창, 리조트는 켄싱턴리조트 충주·경주·청평·지리산남원으로 총 6개 지점이다.

키즈 전용 패키지 상품으로는 △아이들을 위한 그림 그리기 놀이와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호텔 여의도 ‘키즈 스테이 패키지’, △코코몽 키즈라운지와 실내수영장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포함된 켄싱턴호텔 평창 ‘아이러브 키즈 패키지’,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법학교 체험이 포함된 켄싱턴리조트 충주 ‘마법학교 패키지’, △뽀통령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패키지’, △‘딸기’를 주제로 아이와 함께 오감놀이 체험이 포함된 켄싱턴리조트 청평 ‘사계절 딸기 체험 농장 패키지’,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로 체험하는 초등인문학 융합체험 프로그램 ‘모나르떼’와 함께하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모나르떼 패키지’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