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전국 켄싱턴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1~12일까지 초특가 여행을 누릴 수 있는 ‘어메이징 텐 데이즈(Amazing 10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 10일간 선보이는 주중 전용 패키지(금, 토 제외) 상품으로 조식과 레이트 체크아웃 등 꼭 필요한 혜택만 담은 실속형 패키지다. 특히 사람들이 붐비는 성수기를 피해 이른 여름 호젓하게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우선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브로드웨이 조식(2인), △레이트 체크아웃(낮 12시), △객실 내 무료 생수(2병)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의도 호텔은 토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짜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8만원. 2만원을 추가하면 한강뷰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수페리어 객실 1박, △그린벨리 조식 뷔페(2인), △레이트 체크아웃(12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8만원.

설악산에 자리한 ‘켄싱턴 스타호텔’은 △모던 또는 클래식 타입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레이트 체크아웃(12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8만원.

부산의 명소 광안리 해변에 자리한 ‘켄트호텔’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애슐리 조식(2인), △레이트 체크아웃(12시), △객실 내 미니바 무료,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8만원이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