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배우 이은샘이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 출연한다.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길 택하는, 어리석은 가장의 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어리석은 가장의 분투를 그리는 아빠 유지철 역은 배우 장혁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은샘은 주인공 딸 유영선(신은수 분)의 친구 슬기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이은샘이 연기하는 이슬기는 유영선의 절친 3인방 중 한명으로 사랑스런 외모와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로 아이돌에 열광하는 천진난만 하고 장난끼 많은 캐릭터다.
이은샘은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며, 열심히 배우는 자세로 촬영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배드파파‘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이은샘은 2007년 KBS1 TV소설 ‘그대의 풍경’에서 아역 데뷔 이후KBS2 TV유치원 ‘파니파니’, EBS ‘요리요리쿡쿡’, EBS ‘만들어 볼까요’, EBS ‘빵빵요리버스’ 진행자로 활약하였고 최근 웹드라마 ‘복수노트’, tvN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과 지난 5월 말에 종영한 KBS 월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 출연하여 발군의 실력을 뽐내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안정적으로 쌓아 올린 연기력으로 맡은 캐릭터마다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보이며 인정받은 배우 이은샘은 현재 출연한 영화 ‘얘들아, 너희가 나쁜게 아니야’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는 ‘사생결단 로맨스’의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매니지먼트에어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