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펩타이드 화장품 전문 브랜드 닥터펩티가 지난 8일 C`TIME에서 방영하는 뷰티 정보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를 통해 ‘아미노 100K 프리미엄 샴푸’가 소개됐다고 밝혔다.


뷰티끌레르 방송에서 레이디제인은 여름철을 맞아 두피 건강에 제일 중요한 아이템으로,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아미노 100K 프리미엄 샴푸’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두피에 자극이 적은 자연유래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활력은 물론 탄력 있는 모발까지 선사해주는 제품으로 소개됐다.


특히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성분은 두피와 모발을 자극 없이 건강하게 세정해주고, 세정 후에도 탄력 있는 모발과 울긋불긋한 두피를 가라앉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여름철 두피건강과 탈모증상 완화를 도울 수 있다.


또한 ‘닥터펩티 아미노 100K 프리미엄 샴푸’는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제품으로 홍삼추출물을 포함하는 4가지 특허성분을 함유했다. 이 밖에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식물유래성분과 6가지 허브 컴플렉스 등 탈모예방 효과의 10가지의 원료가 들어 있다.


닥터펩티 관계자는 “이미 1차 예약 판매분 전량 완판과 정식 출시 14분 만에 2차 물량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끌레르에 소개된 ‘아미노 100K 프리미엄 샴푸’는 닥터펩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