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완벽한 휴식을 제안하는 ‘여름 휴가 명소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대표 인기 여행지인 서울, 강원, 부산권에서 알차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서울권의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도심 속 대표 워터파크인 ‘여의도 한강 수영장’과 연계한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입장권(3매), △코코몽 그림판&크레파스 대여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한강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14층 라운지에서 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데이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격은 11만9900원부터.
강원권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프라이빗 해변에서의 물놀이와 런던의 명물 빨간색 2층버스로 알려진 ‘더블데커’가 조성하는 이국적인 운치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비치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한식 레스토랑 ‘해원’의 조식 뷔페 2인 △속초 중앙닭강정 1박스 △크래프트 비어 2캔 △생수 2병 △선베드, 파라솔, 튜브 무료 대여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3만3930원부터.
부산권의 켄트호텔에서는 데이트 명소이자 광안리 바다 전망의 16층 루프톱 ‘스카이덱’에서 시원한 맥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비어 앤 다인(Beer&D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루프톱 스카이덱 무제한 세계 맥주 파티(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2만7000원부터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