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런치-0806 앨범커버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신예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오늘(6일) 데뷔한다.

소속사 ALL-S(올에스)컴퍼니에 따르면 6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0806’의 타이틀곡 ‘Palac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데뷔 싱글 ‘0806’은 ‘디크런치(D-CRUNCH)’의 데뷔 날짜를 뜻하며, 타이틀곡 ‘Palace’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Palace’는 세상에 첫발을 내딛는 두려움, 떨림 속에서 꿈을 향해 함께 달려가는 ‘디크런치(D-CRUNCH)’의 목표, 인내 그리고 희망을 담고 있는 곡이다.

특히 ‘디크런치(D-CRUNCH)’의 맴버로 구성된 작곡팀 G.I.G (O.V , 현욱 , 현오)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뜻깊은 데뷔곡을 만들었다.

걸스데이 제작자 이종석 대표가 야심 차게 준비해온 신인 그룹 ‘디크런치(D-CRUNCH)’는 데뷔 싱글 ‘0806’의 안무, 작사, 작곡, 랩 메이킹에 멤버들이 참여했으며, 차세대 ‘자체제작돌’로서의 성장이 주목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지코, 블락비, 크러쉬 등 수많은 힙합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던 ‘TIGER CAVE’의 이기백 감독이 연출했으며, 원테이크 영상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는 ‘디크런치(D-CRUNCH)’의 팀워크와 칼군무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디크런치(D-CRUNCH)’는 현욱, 현호, 현우, 현오, O.V, 민혁, 찬영, Dylan(딜란), 정승으로 구성된 9인조 힙합 보이그룹으로, 그룹명은 DIAMOND-CRUNCH(다이아몬드크런치)의 줄임말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인 다이아몬드를 부서뜨릴 만큼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 파급력을 가진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또, 데뷔전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서 유닛 ‘급식단’으로 참가해 최종 6팀에 뽑혀 앨범제작 기회를 가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디크런치(D-CRUNCH)’는 오늘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올에스컴퍼니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