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슈퍼모델 권은진이 방송, 광고, 행사까지 다잡으며 핫셀럽으로 상종가를 치고 있다. 권은진은 최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에 깜짝 등장하는가 하면, 4일 홍콩 뷰티브랜드와 광고 촬영을 하고, 5일 ‘겟잇뷰티콘’에 VIP로 초대돼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은진

특히 권은진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홍콩 뷰티 브랜드 씨노젠(SEANOGEN)의 경우, 2015년부터 장기 계약을 이어가며 신뢰관계를 쌓아가고 있다. 씨노젠 관계자는 “K-패션계를 대표하는 슈퍼모델 권은진을 앞세워 홍콩 및 동남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매년 여는 홍콩 팬사인회에 3천명 이상 몰릴 정도로 권은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권은진과 씨노젠이란 브랜드를 계속 키워가고 싶다”고 밝혔다.

‘겟잇뷰티콘’ 행사에는 네일 브랜드인 반디, 마스크팩 브랜드인 OMG의 초대로 참여하게 됐다. 이날 권은진은 자신의 개인 채널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현장을 생중계해 다양한 뷰티 체험을 팬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본업인 패션 모델로도 바쁜 10월을 보낸다. 서울패션위크 F/W 시즌에 맞춰 18일 오전 11시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그라피스트 만 지(GRAPFISTE MAN.G) 쇼에 VIP로 참석할 예정이다. 또 20일 디자이너 박윤희의 브랜드 ’그리디어스‘ 패션쇼에는 메인 모델로 캣워크를 선보인다.

권은진의 소속사 측은 “지난 8월말부터 시작한 V라이브 및 유튜브 개인 채널 ‘청담동 권셀럽’ 내 프로그램인 ‘권셀럽의 웰빙라이프’가 반응이 무척 뜨겁다. 필라테스, 요가 등 건강한 몸매 관리 비법, 웰빙 위주의 식생활, 화려하고 럭셔리한 파티 라이프를 공개해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클럽케이서울 피트니스, 더예쁨 에스테틱 등 자신이 즐겨찾고 핫한 장소를 소개해, 라이브 방송 후 문의가 많다. 권은진은 모델학과 교수일 뿐 아니라, 슈퍼모델 사이에서도 멘토 겸 워너비, 핫바디 소유자로 유명하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노하우를 팬들과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권은진은 SBS 슈퍼모델 출신으로, 추계예술대학 모델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각종 패션쇼와 시상식, 행사 1순위를 달릴 만큼 모델계의 핫셀럽이다. 8월부터 애칭에서 따온 ‘청담동 권셀럽’이라는 채널을 V라이브, 유튜브 등에 오픈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권셀럽 웰빙라이프’란 라이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