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U(투타임즈유) ㅣ 사진제공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는 메이저리그 추신수 선수와 모델 및 후원 계약 소식을 전했다.

코리안 메이저리거 대표로 활약 중인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는 2018년 메이저리그 146경기에 출전해 타율 0.264, 21홈런, 62타점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통산 홈런 189개로 아시아 최다 홈런 신기록을 세웠으며, 텍사스 구단 역대 최다인 52경기 연속 출루한 기록을 앞세워 생애 처음으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하며 주가를 높였다.

2XU는 스포츠 컴프레션과 혁신적인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스포츠 선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추신수와의 모델 및 후원 계약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세계적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가 2XU의 후원을 통해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길 바란다”라며“앞으로 추신수 선수와 글로벌 NO.1 컴프레션 브랜드 2XU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경기 중 2XU 컴프레션 제품을 즐겨 착용해온 추신수는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2XU의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에 매료되었다”며 2XU 선택 이유를 전했다.

한편, 오는 1월 21일부터 2월 1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신수 친필 싸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2XU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