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씨가드 목베개, 씨가드 트랙, 씨가드 룸바 허리쿠션, 씨가드 토퍼 등 지난 10여 년간 기능성 침구류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및 판매해 온 (주)드로브로스(대표이사 오재욱)의 바른자세 전문 브랜드인 '씨가드(C-GUARD)'가 스포츠서울 선정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바르지 못한 자세로 척추건강을 위협받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기능성베개 씨가드(C-GUARD)는 품질, 소비자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재구매의사, 타인 추천 등 우수한 평가로 한국소비자선호도1위에 선정되어 기능성베개 부문 대상을 받게 됐다.


씨가드(C-GUARD)는 신경외과 전문의가 20년간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설계하고 개발하는 브랜드로 인체에 대해 잘 아는 척추전문 의사가 설계했고 척추와 근육의 구조를 고려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드로브로스 자사 홈페이지, 오픈마켓 등 온라인유통망 매출 상승과 면세점, 백화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소비자들이 손쉽게 씨가드(C-GUARD)를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망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드로브로스 담당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주는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뜻깊고 감사하다” 며 “기능성베개 전문브랜드로서 항상 바른자세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 및 연구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씨가드 제품군의 자세한 내용은 드로브로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