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가 3월 2주차 TV화제성 비드라마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지난 3월 둘째 주에 방송된 모든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의 비드라마 프로그램들 중 ‘마리텔V2’가 3위를 차지, 금요일 프로그램에서는 2위에 올랐다.

특히 지난 주 다수의 신작 예능 프로그램의 공세 속에서도 아직 방영 전인 ‘마리텔V2’가 2주 연속 상위권에 오르며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지난주에 진행된 첫 생방송 녹화가 시청자의 큰 관심을 형성하며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높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마리텔V2’가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비밀의 마리텔 저택에서 다시 시작하는 ‘마리텔V2’에는 아이즈원 안유진이 합류, 기부 달성 챌린지를 새롭게 도입해 지난 ‘마리텔1’과는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지난 15일에는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한준희&조우종, 김구라&박지원 의원,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이 수만명의 시청자들과 함께 ‘마리텔V2’ 첫 생방송 녹화를 마쳤다. 첫 생방송에서 시청자와의 소통과 새로운 기부 시스템으로 인해 ‘마리텔’만의 매력이 제대로 터지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마리텔V2’는 오는 2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MBC 제공

기사추천